신한은행, 능률협회 ‘브랜드파워’에서 은행부문 2년 연속 1위

|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2년 연속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매년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을 조사한다. 15∼60세 남녀 1만여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대면 면접조사를 해 204개 산업부문에서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조사에서 신한은행은 고객에게 ‘신뢰와 믿음’, ‘앞서가는’ 이미지로 평가받았다. 또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 대부분의 평가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우위를 보여 2년 연속 은행 부문 1위에 올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최우선 정책에 기반한 영업 서비스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디지털 창구 등 혁신적인 노력의 결과로 2년 연속 은행부문 1위에 선정됐다”며 “앞으로 따뜻한 금융을 바탕으로 차별하된 고객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 , ,

카테고리 : 금융.핀테크

About the Author: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