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터를 위한 만능요리백?

|

toastabag_161230_2

토스터백(Toastabag)은 토스터를 위한 작은 가방 같은 제품이다. 물론 오븐형 토스터를 이용한다면 굳이 이런 제품이 필요 없겠지만 오븐 토스터는 차지하는 공간도 상당하고 이용 방법이 복잡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일반 팝업 방식을 이용한 토스터를 통해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도구다. 토스터만 있다면 기껏 식빵을 굽지만 이 제품은 버터와 치즈를 듬뿍 얹은 샌드위치나 건더기를 가득 채운 피자 토스트 같은 걸 담아서 토스터에 끼우면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토스터의 간편함과 다양한 요리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것.

toastabag_161230_1

이 제품은 양쪽에 치즈를 붙인 빵 혹은 심지어 햄버거 패티나 연어 같은 간단한 요리까지도 토스터로 할 수 있게 해준다. 냉동해둔 해시포테이토 같은 것도 요리할 수 있다. 제품 자체는 500번까지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 식기세척기로 세척할 수 있어 간편하고 전자레인지나 냉장고에 넣어둬도 무방하다. 전날 아침 식사를 미리 만들어서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아침에 토스터에 넣기만 하면 바쁜 아침 식사로 즐길 수 있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 ,

카테고리 : NEWS

glasspad

About the Author:

월간 아하PC, HowPC 잡지시대를 거쳐 지디넷, 전자신문인터넷, 컨슈머저널 이버즈 등 온라인 IT 매체에서 '기술시대'를 지켜봐 왔다. 여전히 활력 넘치게 변화하는 이 시장이 궁금하다.

웹사이트 | 페이지

Filed in: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