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레코드와 블루투스…복고풍 올인원 플레이어

|

ion_superior_lp_161120_1

아이온 슈피리어 LP 블루투스(ION Superior LP Bluetooth)는 독특한 오디오 액세서리를 만들어온 아이온오디오가 만든 복고풍 디자인을 갖춘 올인원 플레이어다. 마치 앙상블 스테레오, 그러니까 모든 장치를 캐비닛 하나에 넣어 만든 스테레오 시스템을 떠올리게 하는 이 제품은 본체 안에 실제로 LP레코드와 카세트테이프, CD, 라디오 등 각종 기록매체 장치를 갖추고 있다.

그 뿐 아니라 이 제품은 USB 메모리에 담은 MP3나 WAV, WMA 등 각종 음원 포맷을 재생할 수 있고 블루투스 방식이나 외부 입력 단자를 통한 재생도 지원한다. 이 제품이 지원하는 오디오 소스는 모두 7개다.

ion_superior_lp_161120_2

본체에 내장한 스피커 출력은 2W다. LP레코드 플레이어는 회전수 33, 45, 78을 지원한다. 또 다른 장점은 카세트테이프와 CD, 라디오 등에서 나오는 음악을 직접 USB 메모리에 저장, 디지털화하는 디지털 녹음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무선 재생과 턴테이블이라는 묘한 조합, 올인원 기능에도 불구하고 마치 골동품처럼 보이는 외형을 갖춘 독특한 제품이다. 가격은 229.95유로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 , , ,

카테고리 : NEWS

glasspad

About the Author:

겜티즌, 메디컬한국, 데일리서프라이즈, 지디넷코리아, 이버즈, 라이프레시피 등 온라인 전문 매체기자를 거쳤다. 게임과 여행을 사랑하며 최근에는 새로운 원어데이 쇼핑몰 제작에 몰두하고 있는 중이다.

웹사이트 | 페이지

Filed in: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