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착륙 장면만…2년간 담은 이색 공항 사진

|

airportraits_161022_2

건축 사진 작가인 마이크 켈리(Mike Kelley)가 공항에서 비행기가 이착륙하는 장면을 담은 에어포트레이츠(Airportraits)를 공개했다. 그가 이 사진을 처음 촬영한 건 2014년 로스앤젤리스 국제공항. 이후 그는 전 세계 공항에서 사진을 촬영해왔다.

이 작품 한마디로 말하면 수많은 비행기를 담은 합성 작품이다. 촬영에는 끈기가 필요하다. 1장을 완성하려면 아침부터 저녁까지 모든 비행기의 이착륙을 계속 촬영해야 하기 때문. 이렇게 찍은 작품은 화상 처리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비행기가 서로 겹치지 않게 편집, 한 장에 합성한다.

airportraits_161022_1

지난 2014년 처음 촬영한 로스앤젤리스 국제공항 사진도 충격적이지만 공항 풍경보다 다양한 비행기가 무리를 지어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그는 이 시리즈를 통해 각국 공항에서 특색 있는 장소를 골라 촬영한 것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 , , ,

카테고리 : NEWS

glasspad

About the Author:

DL(Digital Lifestyle) 칼럼니스트. IT전문기자와 홍보마케터, 여행칼럼니스트 등 다채로운 커리어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꿈꾸고 있다. 현재는 매력적인 섬나라 여행을 ‘콕’ 집어주는 미디어커머스 ‘콕집투어’(www.cockzip.com)를 운영 중이다.

페이지

Filed in: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