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 페트병으로 간이 샤워를…

|

simple_shower_1_161231_2

심플 샤워(Simple Shower)는 페트병을 이용해 간편하게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간이 샤워기다. 캠핑이나 해변, 재해가 발생했을 때에도 쓸 수 있도록 페트병을 재활용한 제품인 것. 말 그대로 페트병 같은 빈 용기에 본체를 꽂아서 사용한다.

simple_shower_1_161231_3 simple_shower_1_161231_1

이 제품은 2리터 용기에 물을 채워 넣으면 36초 동안 샤워를 할 수 있다. 목욕까지는 아니더라도 캠핑이나 해변에서 모래를 씻어낼 때 유용할 수 있다. 또 여름철에는 페트병에 물을 넣고 햇볕에 놔두면 4시간이면 38도까지 온도가 올라간다고 한다. 이 정도면 온수 샤워를 즐길 수도 있다. 그 뿐 아니라 캠핑에 간 강아지를 깨끗하게 닦아주거나 자전거 진흙을 떨어뜨릴 때 혹은 설거지를 할 때에도 유용하다.

simple_shower_1_161231_4

이 제품은 패키지를 포함해 모든 부품을 재활용 소재로 만들었다. 제작을 장애자를 채용한 비영리단체에 의뢰하는 등 사회 공헌적인 상품이기도 하다. 가격은 9.99달러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 , , , ,

카테고리 : NEWS

About the Author:

월간 아하PC, HowPC 잡지시대를 거쳐 지디넷, 전자신문인터넷, 컨슈머저널 이버즈 등 온라인 IT 매체에서 '기술시대'를 지켜봐 왔다. 여전히 활력 넘치게 변화하는 이 시장이 궁금하다.

웹사이트 | 페이지

Filed in: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