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도 OK…이동식 컨테이너 호텔

|

Scandic_To_Go_161217_5

스캔딕투고(Scandic-To-Go)는 스웨덴 호텔 체인인 스캔틱호텔(Scandic Hotels)이 지난 2014년부터 시작한 이동식 호텔이다. 항구에서 볼 수 있는 컨테이너 같은 상자에 더블 침대와 소파, 화장실, 샤워실, 테라스와 TV, 에어컨까지 모두 갖추고 어디든지 이동할 수 있는 호텔인 것.

Scandic_To_Go_161217_1 Scandic_To_Go_161217_2

물론 와이파이도 이용할 수 있다. 또 호텔에서 부담 없이 나갈 수 있도록 자전거까지 갖추고 있다.

스캔딕투고는 지금까지 노르웨이와 핀란드, 스웨덴, 덴마크 등 북유럽 지역에 40개소가 설치됐다. 피오르드나 해변, 숲 등 자연에 위치한 건 물론. 당연히 호텔이 지정한 장소 뿐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위치에 놓을 수도 있다. 굳이 자연이 아니더라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만 있다면 도시 안에도 설치할 수 있다.

Scandic_To_Go_161217_3 Scandic_To_Go_161217_4

스캔딕투고의 인테리어는 갈색과 회색, 녹색 등 북유럽 스타일의 자연스럽고 차분한 색상을 주로 썼다. 아침 식사는 빵과 크루아상, 야채, 치즈, 햄, 오렌지 주스와 커피 등 유럽식으로 즐길 수 있다. 더블 침대 외에도 2인용 소파형 침대도 배치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가격은 1박 기준 290유로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 , , ,

카테고리 : NEWS

About the Author:

월간 아하PC, HowPC 잡지시대를 거쳐 지디넷, 전자신문인터넷, 컨슈머저널 이버즈 등 온라인 IT 매체에서 '기술시대'를 지켜봐 왔다. 여전히 활력 넘치게 변화하는 이 시장이 궁금하다.

웹사이트 | 페이지

Filed in: NEWS
×